본문 바로가기
ETC/정보

나이트 크로우 직업 및 클래스 정보 총 정리

by HyunS_ 2023. 4. 15.

 

이번 포스팅에서는 4월 27일에 출시할 나이트 크로우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직업 및 클래스 정보 총 정리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4종의 클래스와 8개의 직업 그리고 승급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래스는 소드맨, 위치, 워리어, 헌터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2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드맨

한손검

나이트 크로우 소드맨 한손검

소드맨 클래스의 직업 중 하나인 한손검 입니다. 한손검은 한손에 검을 들고 한손에는 방패를 이용하기에 받은 피해를 감소시키고 보호막을 사용해 아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탱커의 역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하실 경우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승급은 소드맨 --> 솔저 --> 나이트 --> 로열나이트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쌍검

나이트 크로우 소드맨 쌍검

소드맨 클래스의 다른 직업은 쌍검 입니다. 쌍검은 적의 이로운 효과를 무효화 시킬수 있으며 공격과 동시에 체력 회복도 가능합니다. 화려한 모션을 원할 경우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이펙트도 크고 모션도 화려하다 볼 수 있습니다.

승급은 소드맨 --> 듀얼 소드 --> 슬레이어 --> 매드 슬레이어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위치

지팡이

나이트 크로우 위치 지팡이

위치 클래스의 직업 중 하나인 지팡이 입니다. 불과 얼음의 원소를 다루는 마법사 역할 입니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여 적을 해치우는 직업입니다. 원거리에서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고 싶을 경우 추천합니다.

승급은 위치 --> 프로페서 --> 메이지 --> 아크 메이지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마법봉

나이트 크로우 위치 마법봉

위치 클래스의 마법봉 입니다. 지팡이 직업은 공격 위주였다면 마법봉은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안 좋은 효과를 제거하는 역할인데 힐러 역할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승급은 위치 --> 스칼라 --> 클레릭 --> 세인트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워리어

양손검

나이트 크로우 워리어 양손검

워리어 클래스의 양손검 직업 입니다. 큰 검을 휘둘러 돌진하기에 다른 클래스와는 비교하기 힘든 파워와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급은 워리어 --> 뱅가드 --> 제너럴 --> 그랜드 제너럴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나이트 크로우 워리어 창

워리어 클래스의 다른 직업 중 하나인 창 입니다. 적의 급소를 가격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대상을 당기거나 속박하여 움직임을 봉쇄하는 플레이 타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급은 워리어 --> 스피어맨 --> 임페일러 --> 신 임페일러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헌터

나이트 크로우 헌터 활

헌터 클래스의 활 직업 입니다. 게임 내에서 가장 긴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거리에서부터 공격을 하여 접근 하기 전에 적을 제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서 안정적으로 딜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승급은 헌터 --> 아처 --> 스나이퍼 --> 팬텀 스나이퍼 순서 입니다.

 

단검

나이트 크로우 헌터 단검

마지막으로 헌터 클래스의 단검 입니다. 어쌔신 느낌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침묵, 속박 스킬 등을 사용하여 치명타를 입히는 직업이라 볼 수 있습니다. 빠른 근거리 직업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승급은 헌터 --> 로그 --> 어쌔신 --> 쉐도우 어쌔신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마무리

아직 출시는 안했지만 현재 제공된 데이터만으로 정리를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얼마 남지 않았으니 미리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사전 예약을 진행한 후 혜택을 받으면서 게임 출시시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04.13 - [ETC/정보] - 나이트 크로우 출시일 및 사전 예약 총 정리

 

나이트 크로우 출시일 및 사전 예약 총 정리

붕괴, 아키에이지 워, 프라시아 전기 등 쟁쟁한 게임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거나 출시 예정 중입니다. 이번에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일 및 사전예약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나이트 크로우 게임 소

kinghell.tistory.com

 

728x90

댓글